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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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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이용안내 FAQ

  • 렌탈 가입조건이 있나요?

    만 20세 이상 만 75세 미만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입가능합니다. 단, 고객님과의 신뢰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가 제공되는 렌탈의 특성상 신용도가 좋지 못한 고객의 경우 계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렌탈 계약기간이란?

    제품을 렌탈로 사용하는 총 기간을 말하며, 의무사용기간과 동일합니다. 계약기간 만료 후 제품은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. 이때 소유권 이전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  • 렌탈이란?

    고객님께서 제품의 임대를 신청하고, 하이렌탈에서 이를 임차함으로써 이루어지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렌탈계약의 약관을 이해하시고 제품을 임차함을 뜻합니다.
  • 이사를 하는데 이전설치는 어떻게 해야되나요?

    이사할 경우 별도의 제약 사항 없이 고객님께서 직접 이동도 가능하십니다. 다만 이전 설치는 해당 가전사의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요청해주세요. 제품/가전사별 정책에 따라 공임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가전사 서비스 센터를 통해 상세한 내용을 안내받아주세요.
  • 렌탈 계약기간 만료 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렌탈 계약기간 만료 후 제품은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. 이때 소유권 이전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  • 월 렌탈료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이 있나요?

    계약기간중 렌탈료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지만 소모품 교체 비용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 발급과 할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뉴CJ헬로 롯데카드와 CJ헬로 Simple Life 하나카드가 있습니다. 각 카드사에 직접 제휴카드 발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 제휴카드 발급을 받으시면 CJ헬로렌탈 고객센터 1855-1020번으로 연락주셔서 결제정보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계약기간 중 렌탈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한가요?

    렌탈 계약기간 중에는 제품 교체가 불가능 합니다.
  • 렌탈 계약기간 중 일시정지 가능한가요?

    일시정지는 불가능합니다.
  • 1인 몇 대까지 설치 가능한가요?

    신용등급에 따라 1~3대까지 설치 가능합니다.
  • 명의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헬로렌탈의 명의변경은 [개인→개인]만 가능하며, 만 25~75세의 고객님께 간단한 신용조회 후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. CJ헬로 고객센터에 필요한 서류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기존 고객님의 미납 렌탈료가 없어야 하며 양도받으시는 분은 신규와 동일한 가입기준을 적용받습니다.
  • 이미 롯데카드(하나카드)를 갖고 있는데 LG헬로 제휴카드를 추가로 발급 받아야 하나요?

    일반 카드로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고 카드에 LG헬로 로고가 있는 제휴카드로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고객님의 사용도에 따라 교체발급하셔도 되나 정확한 내용은 카드사에 확인해주세요.
  • 전국 어디나 설치 가능하고 추가비용은 없나요?

    전국 어디나 설치 가능하고, 기본적으로 무료배송입니다. 다만 에어컨의 경우 기본 배관은 무료이나, 댁내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어 설치기사님의 안내를 받으시고 추가비용을 납부하시면 됩니다.(기준은 각 가전사별 정책에 따름)
  • A/S는 무상인가요?

    렌탈제품 A/S는 각 제조사별 품질 보장 기간과 동일하게 제조사 서비스 센터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또한 일부 상품의 경우 보험사의 추가 보상기간도 제공되고 있습니다.
  • 의무사용기간 내에 해지시 위약금은 얼마인가요?

    위약금은 없으며, 남은 약정기간 할부 원금을 납부하시면 됩니다.
  • 설치 후 계약취소는 몇일 이내에 가능한가요?

    상품을 배송받기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. 상품 수취 거부 필수이며 헬로렌탈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. 헬로렌탈 대표번호 : 1855-1020 (평일 09시~18시)
  • 렌탈제품을 일시불로 구입 가능한가요?

    아쉽게도 물량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잠시 중단되었습니다. 물량에 따라 판매여부가 결정되니 1668-3131로 문의주시면 더 정확한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하이렌탈 고객안내

  • 하이렌탈 은 생활 가전을 월납(36/48/60개월 등)으로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하이렌탈 전 상품은 공식 정품인 새상품이며, 제조사 물류센터를 통해 직접 방문 설치 혹은 택배 배송 됩니다.
  • 하이렌탈 서비스는 고객에게 소유권을 유보한 할부매매 방식의 서비스로, 렌탈 된 제품 분할 납부 완료되면 고객님의 소유가 됩니다.
  • 하이렌탈 은 고객당 최대 3대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하이렌탈 계약기간 동안 제품을 무단으로 타인에게 양도/재판매 등을 할 시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선택 사항(TV 벽걸이, 에어컨 추가 배관 설치, 건조기 거치대 등)은 추가 설치비가 발생하며, 배송 업체에 직접 납부하셔야 합니다.
  • 하이렌탈 서비스는 상품 설치 및 제품 배송 후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은 불가합니다.(제품에 의한 불량/하자 발생 시 교환, 반품 가능)
  • 하이렌탈 상품의 공급 및 설치를 위하여 포장 박스를 개봉한 후부터는 렌탈서비스가 개시된 것이며, 이후 어떠한 경우에도 품목변경(벽걸이 → 스탠드 등)은 불가합니다.
  • 하이렌탈 상품의 유지 보수는 제조사의 약관 및 정책을 기준으로 제공 됩니다.
  • 하이렌탈 상품은 각 제조사의 A/S정책을 따릅니다. 무상 A/S 기간 동안 제조사를 통하여 A/S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단, 고객 과실 시 유상 수리 될 수 있습니다.)
  • 하이렌탈 상품 중 일부 제품에 한해 렌탈 계약 시작일로부터 1년 이후(13개월 차, 제조사 무상 A/S기간 종료 후)부터, 3년(36개월 차)까지 고장 발생 시, 수리 비용 보상 청구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(단, 고객 과실 시 수리비용을 청구 받을 수 없습니다.)
  • 주문 및 배송, 고장 수리를 위해 제품 공급 및 배송 업체(삼성전자(주), LG전자(주) 등)에 개인정보가 제공됩니다.
  • 하이렌탈 당사 내부 가입 기준에 의해 고객님의 신용 등급 등 조건에 따라 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  • 자동이체 및 신용카드 납부만 가능하며 월 렌탈료 5만원 이상일 경우 신용카드 납부만 가능합니다.
  • 하이렌탈 서비스 이용 기간 중, 상품의 중도 반납은 불가하며, 서비스 해지 시, 납부되어야 할 잔여 렌탈료가 다음달에 일괄청구됩니다.
  • 단, 중도 해지시까지 이벤트 관련 제휴카드 할인 받은 금액은 추가로 반환 청구되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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