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렌탈 가입조건이 있나요?

만 20세 이상 만 75세 미만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입가능합니다. 단, 고객님과의 신뢰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가 제공되는 렌탈의 특성상 신용도가 좋지 못한 고객의 경우 계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
렌탈 계약기간이란?

제품을 렌탈로 사용하는 총 기간을 말하며, 의무사용기간과 동일합니다. 계약기간 만료 후 제품은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. 이때 소유권 이전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-
렌탈이란?

고객님께서 제품의 임대를 신청하고, 하이렌탈에서 이를 임차함으로써 이루어지는 것으로 고객님께서 렌탈계약의 약관을 이해하시고 제품을 임차함을 뜻합니다.
-
이사를 하는데 이전설치는 어떻게 해야되나요?

이사할 경우 별도의 제약 사항 없이 고객님께서 직접 이동도 가능하십니다. 다만 이전 설치는 해당 가전사의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요청해주세요. 제품/가전사별 정책에 따라 공임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가전사 서비스 센터를 통해 상세한 내용을 안내받아주세요.
-
렌탈 계약기간 만료 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렌탈 계약기간 만료 후 제품은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. 이때 소유권 이전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.
-
월 렌탈료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이 있나요?

계약기간중 렌탈료 외에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지만 소모품 교체 비용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
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 발급과 할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뉴CJ헬로 롯데카드와 CJ헬로 Simple Life 하나카드가 있습니다. 각 카드사에 직접 제휴카드 발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 제휴카드 발급을 받으시면 CJ헬로렌탈 고객센터 1855-1020번으로 연락주셔서 결제정보를 변경해주셔야 합니다.
-
계약기간 중 렌탈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한가요?

렌탈 계약기간 중에는 제품 교체가 불가능 합니다.
-
렌탈 계약기간 중 일시정지 가능한가요?

일시정지는 불가능합니다.
-
1인 몇 대까지 설치 가능한가요?

신용등급에 따라 1~3대까지 설치 가능합니다.
-
명의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헬로렌탈의 명의변경은 [개인→개인]만 가능하며, 만 25~75세의 고객님께 간단한 신용조회 후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. CJ헬로 고객센터에 필요한 서류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기존 고객님의 미납 렌탈료가 없어야 하며 양도받으시는 분은 신규와 동일한 가입기준을 적용받습니다.
-
이미 롯데카드(하나카드)를 갖고 있는데 LG헬로 제휴카드를 추가로 발급 받아야 하나요?

일반 카드로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고 카드에 LG헬로 로고가 있는 제휴카드로만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고객님의 사용도에 따라 교체발급하셔도 되나 정확한 내용은 카드사에 확인해주세요.
-
전국 어디나 설치 가능하고 추가비용은 없나요?

전국 어디나 설치 가능하고, 기본적으로 무료배송입니다. 다만 에어컨의 경우 기본 배관은 무료이나, 댁내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어 설치기사님의 안내를 받으시고 추가비용을 납부하시면 됩니다.(기준은 각 가전사별 정책에 따름)
-
A/S는 무상인가요?

렌탈제품 A/S는 각 제조사별 품질 보장 기간과 동일하게 제조사 서비스 센터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또한 일부 상품의 경우 보험사의 추가 보상기간도 제공되고 있습니다.
-
의무사용기간 내에 해지시 위약금은 얼마인가요?

위약금은 없으며, 남은 약정기간 할부 원금을 납부하시면 됩니다.
-
설치 후 계약취소는 몇일 이내에 가능한가요?

상품을 배송받기 전까지 취소 가능합니다. 상품 수취 거부 필수이며 헬로렌탈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. 헬로렌탈 대표번호 : 1855-1020 (평일 09시~18시)
-
렌탈제품을 일시불로 구입 가능한가요?

아쉽게도 물량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잠시 중단되었습니다. 물량에 따라 판매여부가 결정되니 1668-3131로 문의주시면 더 정확한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